본문 바로가기
귀뇌트 어학당/귀뇌트 영어

[귀뇌트영어] 초등학생을 위한 일상 표현 | 101영어회화 시리즈#3 – 일상 속에서 자주 사용하는 영어 표현 배우기

by LBI 2024. 3. 17.
반응형

안녕하세요! 귀뇌트 청취자 여러분.

초등학생들과 부모님들을 위한 [귀뇌트 영어]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. 일상 생활에서 아이들이 자주 사용할 수 있는 영어 표현들을 쉽고 재미있게 배울 수 있는 시간을 마련해봤습니다.

'귀뇌트 영어 101영어회화 시리즈'의 3 번째 에피소드에서는 초등학생들이 일상에서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영어 표현들을 다루어봅니다.

 

 

🎬 유튜브 영어듣기 내용 소개

  • "I'm fine, thank you." (저는 괜찮아요, 감사합니다.)
  • "Can I have some candy?" (사탕 좀 줄 수 있어요?)
  • "What's that?" (저건 뭐예요?)
  • "I'm scared of the dark." (저는 어둠이 무서워요.)
  • "Can we go to the playground?" (놀이터에 갈 수 있을까요?) * "I'm happy." (저는 행복해요.)
  • "Let's go to the mountains." (산에 가자.)
  • "I'm hungry. Can I have a sandwich?" (저는 배고파요. 샌드위치 좀 줄 수 있어요?)
  • "My favorite subject is math." (제가 가장 좋아하는 과목은 수학이에요.)
  • "I love drawing pictures." (저는 그림 그리기를 좋아해요.)

이러한 표현들은 아이들이 학교에서, 친구들과 놀 때, 가족과의 대화에서 자주 사용할 수 있는 유용한 문장들입니다.

 

 

📚 워크시트 제공

각 에피소드별로 제공되는 워크시트를 통해 학습 내용을 더 깊이 이해하고 연습할 수 있습니다.

워크시트에는 발음 연습, 빈칸 채우기, 문장 만들기 등 다양한 연습 문제가 포함되어 있어, 영어 학습에 실질적인 도움을 줍니다. 아래 링크에서 워크시트를 다운로드하실 수 있습니다.

 

다운받기

귀뇌트 영어 101 #3 워크시트.pdf
0.13MB

 

 

📺 유튜브  보러가기

비디오를 통해 이번 에피소드의 학습 내용을 더 생생하게 경험하고 싶다면, 아래 링크를 클릭하여 유튜브를 시청해보세요.

짧은 시간 안에 유용하고 실용적인 영어 표현들을 배우는 좋은 기회입니다!

 

 

 

 

이번 에피소드를 통해 아이들이 일상 속에서 영어를 더 자연스럽고 자신감 있게 사용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. '귀뇌트 숏영어' 시리즈와 함께라면, 영어 학습이 더 이상 어렵거나 지루하지 않을 것입니다. 계속해서 새로운 표현들을 배워가며 영어 실력을 키워나가세요!

반응형